티스토리 뷰

< 오늘의 블랜더 목표 >

- 1일 1영상 보기
- 응용작 만들기
- 기능 / 단축키 정리

 

 

 

 

< 오늘의 응용작 >

 

 

 

 

 

 

< 만드는 순서 >

 

1. 물체 만들기

2. 물체 재질 입히기

3. 배경 만들기

4. 조명, 카메라 각도 설정

5. Render - Image - Save as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< scene >

Eevee : 가벼운 느낌 (렌더링이 금방됨)

Cycle : 뭔가.. 있어보이게 출력된다 (렌더링이 오래걸림)

 

 

 

 

 


 

[ S ] 크기 조절

[ G ] 늘리고 당기기

[ E ] 확장

[ R ] 회전

 

 

1. 객체가 여러개일때, 오브젝트 모드에서

수정할 객체를 선택해야 에디트 모드에서 수정이 가능하다.

이것 저것 클릭해보면서 계속 헤맷지만 덕분에 잊어버리진 않을 것 같다.

 

 

2. Ctrl + B 로 잘게 쪼개서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한 뒤

쉐이프로 부드럽게 만들어주기

 

 

3. 부분만 색칠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서(이건 아마 매핑이겠지..?)

우유곽은 색칠을 못했다.. 컵에도 우유를 담고 싶다!

 

'3*10 > Blend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Blender 공부] 5일차  (0) 2024.07.18
[30일 습관 만들기 / 블랜더] 3日  (0) 2021.02.16
[30일 습관 만들기 / 블랜더] 2日  (0) 2021.02.15
[30일 습관 만들기 / 블랜더] 0日  (0) 2021.02.13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